애경의 2080이 웹툰작가 조석의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한 '2080 마음의 소리 치약'을 출시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가 인기 웹툰작가 조석의 '마음의 소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80 마음의 소리 치약'을 출시했다.
2080 마음의 소리 치약은 초강력 쿨민트 맛과 시원한 냉각효과를 더해주는 쿨링제 함유로 양치 후 상쾌함을 극대화한 치약이다. 불소처방으로 충치를 예방하고 치면세균막 제거와 쿨민트의 상쾌한 향으로 구취제거에 효과적이다. 파라벤과 트리클로산 등의 화학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치약으로 치아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해준다.
2080 마음의 소리 치약은 조석 작가의 인기웹툰 '마음의 소리' 캐릭터를 활용해 '스트레스 받지 말고 분노의 양치로 타파하라'는 주제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번에 출시한 2080 마음의 소리는 1차 '회사편'으로 실제 회사생활에서 스트레스 받는 상황을 만화로 디자인했다. 회사편 시리즈는 △'최최최최최최종.ppt' 자료수정만 50번째! △"할일 남았어? 왜 안가?"…팀장님 저 싫죠? △뭐?? 금토일 워크샵?! 이게 주말이여 종말이여 등 3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직장인들이 공감되는 문구와 재미있는 회사생활 에피소드를 디자인에 담아 치약의 상쾌함에 유쾌함을 더했다. 2080 마음의 소리 치약은 2차 '연애편', 3차 '학교편'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