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 프라이머리로우(대표 최철호)가 오는 20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두유크림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블랙 프라이데이' 및 1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코엑스'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20일부터 22일까지 총 3일 간이며, 장소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마련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프라이머리로우의 대표제품인 두유크림을 비롯해 수분크림, 클렌징솝, 두스텝 페이스 테라피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프라이머리로우 관계자에 따르면 두유크림은 지난해 12월 브랜드 런칭 이후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거둔 것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왔다. 지난 5월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시작으로, 7월 롯데백화점일산점과관악점, 현대백화점 목동점과신촌점 등에서 잇달아 팝업스토어를 개설했는데, 그 때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프라이머리로우에서는 각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두유크림 제품의 제품력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천연 화장품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팝업 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의 전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두유 아쥴렌 진정수, 두유 아줄렌 젤 크림, 플레인 썬 두유 더 화이트, 플레인 썬 두유 더 베이지 등 4종의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된다. 또한 구매 금액 별로 사은품을 중복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투스텝 페이스 테라피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유가닉클렌징솝을 증정한다. 또한 아쥴렌 젤 크림과 진정수, 썬크림 등 4종의 제품에 대해서는 특별 프로모션 또한 진행된다.
프라이머리로우 관계자는 "두유크림 제품은 중국 유명 프로그램에 직접 소개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두유크림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