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진정시켜주는 휴대용 사운드패드 그로허쉬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보스가 아기울음분석 앱 크라잉베베(CryingBeBe)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9일까지 진행하며 크라잉베베 홈페이지(www.cryimgbebe.com) 내 '영국유아용품 수면용품1위 브랜드 그로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중 10명을 선정해 2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키보스 관계자는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하는 데 있어 그로 허쉬가 우는 아기들을 달래기 위한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크라잉베베를 방문하는 아기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용품이라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아기 수면과 관련한 다양한 용품들 선정해 체험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로허쉬는 백색소음을 통해 울던 아기를 진정시켜주는 휴대용 사운드패드로 아기가 엄마 뱃속에서 들었던 혈류가 흐르는 소리를 발생하여 아기들이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그로허쉬는 심장소리, 빗소리, 파도소리 3가지의 사운드로 구성돼 있으며 아기 청력 보호를 위해 75이하 데시벨을 사용한다.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며 아기 귀에 직접 닿는 것을 고려해 부드러운 면으로 제작했다. 그로스너그는 스와들과 입는이불 그로백의 장점만을 결합한 제품으로 아기들이 한밤중에 깨지 않도록 도와주고 롱지퍼 형태로 초보맘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