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이 '와우컵 성공 동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 www.petitelin.com)이 12월 11일까지 'wow! 우리 아이 와우컵 성공했어요!' 동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아이가 와우컵을 사용하는 영상을 업로드한 후, 게시물 URL을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 성공담과 함께 입력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만3000원 상당의 캐나다 친환경 주방세제, 베스트 영상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밀로앤개비 크리스마스 한정판 동물베개 홀리(7만7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와우컵은 컵 사용법이 서툰 아이가 혼자서도 흘림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트레이닝 컵이다. 특허 받은 360° uni-flow 기술력으로 컵 둘레 가장자리에 어디든 입을 대고 마실 수 있다. 음료를 마시지 않을 때는 실리콘 밸브가 저절로 밀봉돼 음료가 흐르지 않는다. 와우컵은 아이의 입에 직접 닿는 제품인만큼 수많은 국제 기관에서 안전 인증을 획득해 성분과 기능을 인정받고 있다.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무독성 재질로 제작돼, 컵과 실리콘 밸브, 밸브링 등 모든 부품이 열탕 소독과 식기세척이 가능하다. 와우컵은 생후 9개월부터 사용을 권장하며 월령별로 베이비, 키즈(클래식, 쥬시)가 있으며 가격은 2만원 내외다.
와우컵 브랜드 담당자는 "와우컵은 젖병에서 일반 컵 사용 전환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해주고, 건강한 치열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며 "이번 와우컵 사용기 영상 공모를 통해 컵 트레이닝을 준비하고 있는 엄마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