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배트의 진드기싹이 까사미아 매트리스, 이불세트 구매 고객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2년 연속 바퀴·개미·진드기 살충제 부문 1위 컴배트의 '진드기싹'이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이불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드기싹'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운 날씨로 환기가 어렵고 실내활동이 많아지는 겨울철 실내 환경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이 '진드기싹'으로 손쉽게 침구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집먼지진드기는 따뜻하고 먼지가 많은 곳에서 빠르게 번식해 방치할 경우 집먼지진드기의 허물이나 배설물 등이 피부에 닿아 자극을 주면서 천식, 알레르기 질환, 비염을 유발한다. 겨울철 환기가 어렵고 따뜻한 실내에서 집먼지진드기 번식을 막는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컴배트는 까사미아의 전 매장에서 매트리스, 이불세트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진드기싹' 제품 8000개를 증정하며, 스프레이형과 시트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진드기싹'은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집먼지진드기 퇴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침구류는 물론 의류나, 인형 등 집먼지진드기가 걱정되는 곳에 가볍게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형과 침대나 소파 밑에 깔아두면 3개월간 집먼지진드기 컨택 킬링 효과가 지속되는 시트형 두 가지로 용도별 활용이 가능하다.
컴배트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미세먼지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밀폐된 공간 속에 그대로 머물러 최적의 집먼지진드기 서식 환경을 만들기 때문에 실내 환경 관리가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침구 관리를 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고 겨울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배트 진드기싹은 집먼지진드기 케어 살충제 시장점유율 1위 제품으로, 2011년 출시된 후 국내 살충제 시장에서 '집먼지진드기' 카테고리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