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의 시즌 머그.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겨울 시즌 MD 상품인 '2016년 이디야 다이어리' 2종과 '윈터 시즌 머그' 3종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MD 상품은 '윈터 빌리지 인 이디야'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디자인된 겨울철 인기 상품인 다이어리와 머그컵. 특히 다이어리의 경우 지난해까지 일부 고객들에게 이벤트 경품으로 소량으로 증정됐지만, 올해부터는 증정 외에 판매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측은 그 동안 소량 증정용으로만 제공된 다이어리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판매 수량까지 마련했다고 밝혔다.
2016년 이디야커피 다이어리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디야블루와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 2종. 부드러운 촉감의 다이어리 커버 상단에는 부분 고정밴드가 있어 깔끔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며 실용성까지 더했다. 다이어리 판매 가격은 19,000원이며 2016년 캘린더와 아메리카노 상품권이 포함 돼 있다.
눈 내리는 겨울 마을을 형상화한 윈터 시즌 머그 3종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된다. 디자인에 따라 윈터 빌리지, 윈터 실버링, 윈터 레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귀여우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보온효과를 가진 컵뚜껑을 컵받침으로도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가격은 9,5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