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션 천기저귀 캉가케어가 이탈리아 디자인브랜드 '토키도키'와 콜라보한 한정판 천기저귀를 출시했다.
미국 패션 천기저귀 브랜드 캉가케어(www.kangacare.co.kr)가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토키도키(Tokidoki)'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패션 천기저귀를 출시했다.
이번 '캉가케어(Kangacare) X 토키도키(Tokidoki)'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캉가케어 고유의 프리미엄 천기저귀에 토키도키만의 자유롭고 화려한 스타일을 더해, 기존의 실용성과 안전성에 패셔너블함을 더했다. 특히, 토키도키의 핵심 캐릭터인 '반달로(Vandalo)'가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등장한 '토키조이(tokiJoy)'와 설탕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컬러를 매칭 한 '토키스윗(tokiSweet)'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대표적인 패턴들이다. 기존 캉가케어의 디자인과도 차별화되는 한정판 디자인들로 글로벌 론칭 이후 이미 각국의 젊은 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캉가케어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본메레의 강종근 대표는 "한정판 토키조이와 토키스윗은 아이들의 건강뿐 아니라 개성 표현까지 생각한 신개념 천기저귀"라며 "일회용 기저귀가 갖지 못한 안전성과 친환경성에 패셔너블함까지 갖춰, 천기저귀 이용률이 비교적 낮은 국내 시장에서 천기저귀 구매 고객이 늘어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캉가케어는 아이에게 안전하고 패셔너블한 천기저귀를 만들어온 전문 브랜드로, 이번 한정판 천기저귀를 위해 토키도키 디자인팀과 함께 지난 1년간 개발을 진행했다. 디자인을 담당한 토키도키는 2003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시몬 레그노 (Simon Legno)에 의해 설립된 디자인 업체로,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과감한 디자인과 색채로 인기를 끌며 현재 전 세계 1000여 개 이상의 패션 부티크에서 판매되고 있다. 캉가케어(Kangacare)의 신제품은 온라인 공식몰(www.shop.kangacar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