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의 신제품 공기청정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쿠쿠전자의 신제품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종합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가 새롭게 선보인 공기청정기 '쿠쿠 인앤아웃(IN&OUT)'이 홈쇼핑에서 판매된 공기청정기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공기청정기 판매 시즌인 10월 동안 홈쇼핑에서 판매된 전체 브랜드 중에서 '쿠쿠 인앤아웃 공기청정기'의 판매 점유율이 70%이상을 넘어서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한 공기청정기는 10월 출시 신제품으로, 쿠쿠만의 5개 8단계 안심필터가 집밖의 초미세먼지는 물론 집안의 집 먼지와 동물 털, 생활냄새, 유해가스를 제거해 줌으로써 공기청정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게 특징이다. 쿠쿠 인앤아웃 공기청정기는 쿠쿠 플라즈마 이오나이저(CPI제균) 기능이 공기 중 오염 균을 제거해 깨끗한 공기로 바꿔줄 뿐 아니라,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스마트 예약기능(ON&OFF 예약/반복예약모드) 사용을 통해 불필요한 전기낭비도 방지한다.
또한, 쿠쿠전자는 쿠쿠 인앤아웃 공기청정기 출시와 동시에 말레이시아와 중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말레이시아와 중국에 공기청정기 제품을 수출함으로써 전세계에 쿠쿠전자의 제품 기술력을 입증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쿠쿠 인앤아웃(IN&OUT)'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에 무척 고무적"이라며 "지난 30년간 축적되어온 쿠쿠만의 제품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종합생활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쿠전자는 지난 1일부터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 좋은 공기를 덮고 자면 아침이 다르다는 메시지를 담은 신제품 '쿠쿠 인앤아웃(IN&OUT)' 공기청정기의 '공기 좋은 집 만들기' CF캠페인을 시작했다. '쿠쿠 인앤아웃(IN&OUT)' 공기청정기의 월 렌탈료는 22,900원(36개월)으로 제품 구입 및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577-0010)에서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