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가 '스토케 크루시 스타일 키트 패키지' 2종을 한정 판매한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스토케 크루시 스타일 키트 패키지'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클래식하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디럭스 유모차 '스토케 크루시'와 세련된 색상의 '스토케 유모차 스타일 키트'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스토케 유모차 스타일 키트는 기존 유모차의 시트 커버만 새롭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유모차 전용 액세서리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버건디'와 '올리브' 색상의 스타일 키트는 가을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스토케 크루시 유모차와 함께 우아함을 강조한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스토케 크루시 스타일 키트 패키지'는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CJ Mall, 그리고 일부 정품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며, 스토케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판매처를 안내받을 수 있다. 스타일 키트는 '버건디'와 '올리브' 중 선택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178만9000원이다.
스토케 코리아 변지환 지사장은 "스토케 크루시 스타일 키트는 우아하고 세련된 색상이 스토케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부각시켜주는 제품으로, 한정판으로 선보인 만큼 차별화된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