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택스가 영유아용 카시트 '로얄2' 블루 색상을 국내에 출시했다.
글로벌 유아 안전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택스'가 신생아(2.5㎏)부터 5세(18㎏)까지 사용 가능한 영유아용 카시트 '로얄2'의 블루 색상을 국내에 출시했다.
첫 선을 보인 '로얄2'의 블루 색상은 전세계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트렌디 컬러를 반영한 제품이다. 브라이택스는 기존의 '핑크'와 '펄'색상에 이어 '블루'까지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라이택스는 '로얄2' 블루 색상 출시를 기념해 브라이택스 공식 카페(cafe.naver.com/britax)와 블로그(blog.naver.com/britaxkorea)를 비롯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브라이택스의 멤버가 되어주세요'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브라이택스 공식 SNS 채널을 선택해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105만원 상당의 '페투니아 햄튼홀돌 블랙아웃케이크 다이퍼백'을, 우수상 1명에게는 브라이택스 '로얄2' 블루 색상 카시트를 증정한다. 장려상 10명에게는 '브라이택스 50% 할인쿠폰'을, 참여상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한달 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9일 이벤트가 진행된 SNS 채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로얄2'는 전세계 유일하게 전·후방은 물론 측면, 충돌 후 전복 등 국가공인 총 31회 4방향 입체 충돌 테스트를 완료했다. 급제동 시 발생하는 반사 충격으로부터 목을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를 보호하기 위해 리바운드 스토퍼를 장착했다. 더불어 국내에 별도 안전기준이 없는 카시트 자체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인 난연성 화학물질에 대해서도 엄격히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아이의 안전과 편의에 만전을 기했다. 국내 출시된 타사 카시트 보다 후방장착 시 10도 더 눕혀진 155도의 배면각도를 제공해 카시트에서도 아이가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택스 '로얄2' 블루 색상은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직영 하이베베 매장 및 주요 로드샵과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GS샵, AK몰, CJ몰, H몰, 세피앙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