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의 '아이! 깨끗해'가 제품 출시 10주년 기념 TV 광고를 선보인다.
생활용품 전문기업 CJ라이온(대표이사 한상훈, www.cjlion.net)의 손 세정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제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아이! 깨끗해'의 새로운 TV 광고는 온 가족이 광고를 시청하면서 재미있고 친근하게 손 씻기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랜드 캐릭터가 3D 형태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아이들의 손에서 세균이 옮겨지는 것에 대한 걱정을 표현하는 메시지를 통해 주부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는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CJ라이온 '아이! 깨끗해'는 손 전용 세정제로, 용기에서 바로 거품이 나와 혼자서 손을 씻기 어려운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손을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질병의 원인인 대장균, 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고, 각종 오염물질을 씻어준다. 피부테스트를 완료하고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J라이온은 '아이! 깨끗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ikekute)에서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 깨끗해' 블로그에 게재된 광고 영상을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 깨끗해 항균 위생 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아이! 깨끗해'의 새로운 TV 광고는 주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 아이! 깨끗해 공식 블로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 깨끗해' 손 세정제 제품은 전국 주요 마트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0㎖에 5900원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