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가 공차코리아와 함께 4일부터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를 한다.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와 협업해 4일부터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세계 최초로 출시되는 르크루제 '리치 그레이' 350㎖ 디너 머그가 포함됐다. 올겨울 공차 HOT 신메뉴인 리치 티라떼 3종(리치 블랙 밀크 티라떼, 리치 리치 토피 넛 티라떼, 리치 초콜릿 티라떼) 중 2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르크루제 '리치 그레이' 350㎖ 디너 머그 1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르크루제 '리치 그레이' 350㎖ 디너 머그는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깊고 풍부한 밀크티의 진수'라는 공차 신메뉴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공차 리치 티라떼의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은은한 그라데이션으로 구현한 점이 돋보인다.
공차 신메뉴 2종과 르크루제 머그가 패키지로 판매되는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1만9800원이다. 기존 르크루제 머그 가격이 3만4000원인 것을 고려하면 음료 2종을 제외한 단일 제품가로는 70% 이상의 할인이 적용된 셈이다.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4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공차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및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www.gong-cha.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