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모델 김수현과 함께 '쿠쿠 인앤아웃' 공기청정기 TV CF를 시작했다.
종합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전속모델 김수현의 상쾌한 아침 일상을 표현한 신제품 '쿠쿠 인앤아웃(IN&OUT)' 공기청정기의 '공기 좋은 집 만들기' 편 TV 광고 방영을 시작했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번 광고는 쿠쿠전자의 '공기 좋은 집 만들기' CF캠페인의 첫 시작이다. 편안한 공기를 덮고 숙면을 취한 김수현이 쾌적한 공기에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쾌적한 실내 공기가 마치 공기처럼 몸도 마음도 가벼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음을 표현해 소비자들이 한층 더 강화된 '쿠쿠 인앤아웃(IN&OUT)'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한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쿠쿠 플라즈마 이오나이저(CPI제균) 기능이 있어 공기 중 오염균을 제거해 깨끗한 공기로 바꿔주는 것은 물론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스마트 예약기능(ON&OFF 예약/반복예약모드) 사용을 통해 불필요한 전기 낭비를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쿠쿠 인앤아웃(IN&OUT)' 공기청정기는 쿠쿠만의 안심필터로 미세먼지, 황사, 유해가스, 생활악취까지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청정한 실내 공기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본격적인 추위에 접어들면서 환기나 통풍이 어려워 실내 공기 걱정을 하는 소비자들이 좋은 공기로 아침이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에 대한 모습을 광고에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쿠쿠 인앤아웃(IN&OUT)' 공기청정기의 월 렌탈료는 22,900원(36개월)으로 제품 구입 및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577-0010)에서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