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홈케어 샴푸 옐로우 샴푸&트리트먼트가 인기다.
최근 나를 위한 소비가 인기를 유행하면서 럭셔리 홈케어 헤어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럭셔리 홈케어 제품 중 옐로우 샴푸와 옐로우 트리트먼트가 강남 청담동 살롱 전문가들과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받으며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청담동 디자이너들 사이에서는 유명세를 타고 있는옐로우 샴푸&트리트먼트는 이탈리아 뷰티 헤어 전문 알파파르프 그룹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청담동 셀럽 및 웨딩뷰티 헤어숍으로 유명한 컬쳐앤네이쳐에서 론칭했다.
알파파르프 그룹은 전문가용 뷰티, 헤어 케어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으로 이탈리아를 비롯 멕시코, 브라질,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 등 5개국에서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탈리아와 스위스에 연구소를 보유해 현재 100여개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는 등 세계적인 품질을 자랑하는 헤어제품 전문 기업이다.
옐로우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한국에 첫 론칭한 ㈜트랜드온 최기영 대표는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소비자들이 꺼려하는 성분인 파라벤실리콘을 제외 시켰으며 성분에 중점을 두고 동시에 모발 타입에 맞춰 4가지 라인을 출시했다"며 "옐로우 샴푸 &트리트먼트의 론칭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간단한 관리를 통해 청담동 살롱에서 진행하는 럭셔리 트리트먼트를 집에서 쉽고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옐로우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제품 론칭 후 좋은 성분 등 높은 품질력을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글로벌 헤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