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억장 판매의 인기 마스크팩 루루룬이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일본에서 2억장 판매 돌파의 인기 마스크팩 브랜드 루루룬이 국내 공식 론칭 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루루룬은 매일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무거웠던 마스크팩을 간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진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일명 1일1팩 브랜드로 불린다. 매일 사용 가능한 부드러운 시트 재질과 하루 10분만 사용해도 충분한 피부 흡수력, 촉촉하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성분,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현지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루루룬 제품은 총 4종으로, 1팩에 7장이 들어있어 일주일간 사용 가능한 '루루룬 페이스 마스크 핑크 7데이즈', '루루룬 페이스 마스크 블루 7데이즈', '루루룬페이스 마스크 화이트 7데이즈'와 뽑아 쓰는 박스 타입의 '루루룬 페이스 마스크 핑크 42매입' 등이다.
루루룬의 '페이스 마스크 핑크 7데이즈/42매입'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히알루론산Na와 아카시아 꿀 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의 세라마이드와 매우 유사한 구조를 가진 쌀 추출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 형성에 도움을 준다. '페이스 마스크 블루 7데이즈'는 푸석푸석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고보습 성분인 리피듀어가 3배 더 함유되어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선사하고, 히알루론산Na을 배합하여 더 오랫동안 풍부한 촉촉함이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추출물의 배합으로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페이스 마스크 화이트 7데이즈'는 환한 피부를 원하는 갖고 싶은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수분이 꽉 찬 촉촉한 제형의 산뜻한 마무리가 매력적이다. 또한 비타민 C유도체가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루루룬 마스크 팩은 올리브영 외에도 왓슨스,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 매장과 루루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