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가 페이스북 좋아요 2만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 www.jawsfood.com)가 페이스북 '좋아요' 2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좋아요'가 2만이 되는 시점부터 2일 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죠스떡볶이 모바일 메뉴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죠스떡볶이 페이스북 좋아요 2만 돌파 이벤트 포스팅에 축하댓글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댓글 수가 많을수록 경품도 늘어난다. 축하댓글이 200개일 때 20명 당첨, 400개일 때 40명 당첨 등 댓글 수가 많을수록 경품을 받는 고객이 늘어난다. 경품 종류도 매운떡볶이 상품권을 시작으로 댓글 수에 따라 진짜찰순대, 수제튀김, 부산어묵, 둘이서 딱! 세트 등으로 다양화 한다.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은 지난 2012년 페이지를 개설한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죠스떡볶이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등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의 창이 되고 있다. 이번 '좋아요' 2만 명 돌파는 죠스떡볶이가 SNS를 고객과의 주요 소통 채널로 활용하면서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 결과로 분석되고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죠스떡볶이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참여 고객들이 죠스떡볶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죠스떡볶이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항상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2007년 9월 고려대 앞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현재 전국에 3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를 비롯해 수제튀김, 진짜찰순대, 부산어묵 등 깔끔하고 질 좋은 분식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죠스떡볶이는 과감한 R&D 투자와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을 기반으로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표준화된 맛과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변화와 도전을 즐기는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며,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