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가 론칭 10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엠유 S&C가 '리바이스키즈' 론칭 10주년을 맞아 온ㆍ오프라인 이벤트 '론칭 10주년 페스티벌'을 1일부터 진행한다.
10주년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우리 카톡 친구하자!' 모바일 이벤트로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2015levis'를 친구로 등록한 후, 리바이스키즈 의류를 입은 사진이나 구매 인증샷 전송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총 230만원 상당의 리바이스키즈 의류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장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키즈 데님의 일부 품목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데님 페스티벌'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즉시할인과 더불어 10% 할인권을 추가 증정, 동반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EN TEN +plus 이벤트'도 열린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릎 담요'를 증정하며, 백화점 매장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무릎담요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매장에서 진행되는 각 이벤트는 12월 중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진행 시점에 맞추어 리바이스키즈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leviski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바이스키즈 관계자는 "2005년 리바이스키즈 론칭 이래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에 10주년을 맞게 되었다. 그 보답으로 연말을 겸해 1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발전의 끈을 놓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엠유 S&C는 리바이스키즈를 비롯해, 유아동 이너웨어 브랜드 '까리제'와 골프웨어 브랜드 'MU스포츠'를 전개하는 패션전문기업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