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스톤 매트리스’ 100일 체험단 모집
기사입력| 2015-10-30 10:03:31
업계 최초 스톤 매트리스를 선보인 스톤 퍼니처 기업 (주)리스톤(www.leestone.co.kr)이 스톤 매트리스 100일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돌침대나 침대 매트리스 교체 및 구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5명에게 100일간 무료 사용 기회를 선정한다. 체험 모델 스톤 매트리스는 귀사문석, 봉화연옥, 멕시코서팬틴, 황토석 흙돌, 운모석으로 총 5종이며, 퀸 또는 수퍼싱글 중 한 사이즈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 참여 방법은 리스톤 공식 블로그와 리스톤 공식 페이스북의 체험단 모집 포스팅에 체험하고 싶은 스톤 매트리스 모델 및 사이즈를 체험 대상자(본인 또는 가족 친지)와 참여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8일까지로 최종 체험단 선정자는 리스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체험 기간이 종료된 후 구입을 원할 경우에는 체험에 사용한 제품에 한하여 특별 가격으로 구입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화산석 디퓨저(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이인재 리스톤 대표는 "기존 돌침대나 매트리스 교체와 구입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 이번 스톤 매트리스 체험단 기회를 통해 리스톤의 기존 돌침대와의 명확한 차별성과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느껴보시길 권한다"면서 "돌침대는 체험이 무엇보다 중요한 제품인 만큼 앞으로 고객들이 스톤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도록 하는 다양한 고객 밀착 마케팅을 펼쳐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리스톤은 국내 스톤 퍼니처 기업으로 '마블키스(MarbleKiss)'라는 세계 특허 원석 가공 기술로 두께는 기존 돌침대에 비해 2배 이상 얇은 10mm이하로 생산이 가능해 초경량화 돌침대를 구현하였으며, 내구성은 더욱 강화되어 깨지지 않는 한 판 통석으로 제작된다.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는 선진국 기준에 해당하는 친환경 기준 상등급인 E0급 이상의 자재로 한국에서 직접 제작하며, 건강에 이롭고 가장 아름다운 상태의 원석을 엄선해 사용한다. 또한,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의 규격과 동일하여 모든 침대와 호환이 가능하며, 10여가지의 다양한 석재와 그에 어울리는 가죽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침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디자인의 스톤 매트리스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수 순환식 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전자파 염려가 없어 인체에 이로우며 사계절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스톤은 서울 청담동에 리스톤의 모든 스톤 가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브랜드 쇼룸 '리스톤 청담'을 운영 중이며, 분당 정자동 가구거리에 직영 쇼룸,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