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속상 모발 라인 '압솔뤼 케라틴'.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극손상 모발 케어를 위한 샴푸, 마스크, 에센스의 '압솔뤼 케라틴 3종'을 출시했다.
르네휘테르에서 이번에 선보인 압솔뤼 케라틴 라인 3종은 손상된 모발의 재생과 보호를 위한 주요 식물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모발 본연의 모습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샴푸, 마스크, 에센스로 구성된 3종은 간편하게 단계별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다.
압솔뤼 케라틴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세 가지 식물 성분이다. 첫 번째 성분인 콩과 밀 단백질에서 추출한 식물성 케라틴은 모발의 구성성분인 단백질과 흡사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과 재건에 도움을 준다. 두 번째는 콩에서 추출한 바이오시멘타인 성분이다. 이 성분은 지질(LIPID), 스테롤, 세라마이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모발에 흡수될 경우 탄력과 윤기를 좌우하는 모발 섬유소를 결합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큐티클 간의 결합력을 강화하고 모발 섬유 단백질과의 접착력을 강화해 주는 성분이다. 마지막으로 카멜리나 꽃에서 추출한 카멜리나 오일은 항산화 효과가 좋은 비타민E의 함량이 높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또한, 오메가3의 함량이 높아 큐티클을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불포화지방산의 높은 함유율로 인해 모발의 재생력을 높여준다.
압솔뤼 케라틴 리뉴얼 샴푸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매력적인 데일리 샴푸로 압솔뤼 케라틴 라인의 특징인 식물성 케라틴과 바이오시멘타인, 카멜리나 오일의 함유로 손상된 모발을 본래의 모습으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 후에는 모발이 부드럽고 윤기가 흐르며 모발 손상 때문에 엉켜있던 모발을 풀어준다.
압솔뤼 케라틴 얼티메이트 리뉴얼 마스크는 손상된 모발 회복과 영양 공급을 위한 활성 성분이 고농축 된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압솔뤼 케라틴의 3가지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양이온 컨디셔너의 성격으로 사용 후 즉각적인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압솔뤼 케라틴 리뉴얼 에센스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리페어 헤어케어 에센스로 압솔뤼 케라틴의 3가지 식물성분이 손상된 모간과 모발 끝이 재생?재건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드라이 후 마른 모발에 매일 사용하면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윤기를 느낄 수 있고 스타일링 또한 쉬워진다.
한편 르네휘테르에서는 이번 압솔뤼 케라틴 라인 출시를 기념해 압솔뤼 마스크 SOS 마스크 세트, 압솔뤼 케라틴 헤어 에센스 세트, 압솔뤼 케라틴 더블 밸류 세트를 특별 기획해 휴대할 수 있는 샘플을 증정하고 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 외에도 롯데 백화점 본점의 4층 행사장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11월 5일 목요일까지 7일간, 르네휘테르 깜짝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무료 두피 진단과 두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는 까리떼 라인으로 구성된 '환절기 영양 헤어 케어 키트 4종'을 증정한다.
르네휘테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염색이나 파마 같은 헤어 시술이 보편적인 만큼 많은 분이 손상 모발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다"라며 "압솔뤼 케라틴은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성분이 손상된 모발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하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모발 본연의 모습으로 회복되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