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의 기프트 가방 컬렉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오는 30일부터 '기프트 기빙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매년 11월마다 다양한 구성의 선물 아이템들을 선보여온 바비 브라운이 올해도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아이템들을 출시하는 것. 기프트 기빙 컬렉션은 아이새도우 팔레트부터 립글로스, 마스카라, 브러쉬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구성이 특징이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메이크업 제품은 생각보다 선물할 때 고르기 쉽지 않은데 기프트 기빙 컬렉션은 여러 가지 구성으로 출시되어 선물을 선택할 때 고민을 줄여준다"며 "파티에 자주 참석하고 작은 클러치를 애용하는 여성에게는 미니 립 앤 아이 팔레트를,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아트 스틱 트리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특히 각각 웜톤과 쿨톤으로 구분해 선보이는 리치 카라멜 아이 팔레트와 그레이 스톤 아이 팔레트 (각 5.2g, 7만 9천원)는 일상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이나 스모키 메이크업 등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한 다섯 가지 아이섀도우로 구성되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여덟가지 아이섀도우와 두 가지 톤의 블러쉬가 함께 구성된 디럭스 치크 앤 아이 팔레트 (16.3g, 12만 8천원대)는 TPO에 맞는 다양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바비 브라운의 상징적인 제품인 쉬머 브릭 (10.3g, 6만 9천원대), 클러치나 파우치에 소장이 간편한 미니 사이즈의 미니 립 앤 아이 팔레트 (4ml+4.9g, 5만원대), 쉽고 빠르게 반짝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롱웨어 아이 세트 (7만 5천원대),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트 스틱 트리오 (각 5.6g, 8만 6천원대)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출시되며 실버 케이스에 담긴 트래블 브러쉬 세트 (25만원대)와 미니 브러쉬 세트 (11만 5천원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바비 브라운 기프트 기빙 컬렉션은 10월 30일부터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과 바비 브라운 온라인 공식 몰 (www.bobbibrown.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