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
한국 P&G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는 11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007 스펙터'를 기념하여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을 새롭게 출시한다.
영화 '007 스펙터(Spectre)'의 주인공, 제임스 본드는 모든 남자들이 한번쯤은 꿈꿔본 로망이자, 동경의 인물. 어떤 실수도 용납 하지 않는 철두철미함과 유려한 외모, 그리고 부드럽지만 강한 파워를 가진 본드 요원처럼 질레트 또한 한 치의 수염도 허락하지 않는 엣지 있는 칼날과 정교한 디자인, 섬세하고 유연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점 등 많은 부분이 닮아 있다.
제임스 본드와 질레트 면도기의 공통적인,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내외면적 속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안에 질레트 플렉스볼 실버터치 매뉴얼 면도기, 면도날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4입날,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2-in-1) 쉐이빙젤 오션쿨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는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을 통해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은 11월 1일부터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일부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39,9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