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의 매직 오브 더 나잇.
매년 새롭고 매력적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 제품들로 구성된 올해 첫 번째 홀리데이 컬렉션, '매직 오브 더 나잇'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눈이 흩날리는 세련된 뉴욕의 밤거리를 떠올리게 하는 이번 컬렉션은 보통 골드와 레드가 주를 이루는 것과는 달리 신비로우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블루톤의 메탈릭한 패키지로 홀리데이의 느낌을 강조했다. 4가지 컬러의 립스틱, 펄감 있는 파우더와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등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위한 컬러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블루와 블랙 톤의 펄감 있는 아이섀도우는 눈매에 포인트를 주거나 개성 있는 스모키 아이를 연출할 수 있어 시크하면서도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맥 수석 아티스트 변명숙은 "반짝이는 펄감이 돋보이는 컬러드렌치드 피그먼트를 눈에 톡톡 두드려 바르고 최근 유행하는 레드나 와인빛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면 손쉽게 연말 시즌에 돋보이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밤의 마법'이라는 컬렉션 이름처럼 연말에는 평소보다 조금 더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해 볼 것"이라고 조언했다.
맥 매직 오브 더 나잇 컬렉션은 10월 26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 몰(www.maccosmetics.co.kr)에서 먼저 선보이며, 10월 30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