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카시트 다이치가 '2015 서울 베이비페어'에서 하반기 박람회 최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www.babyseat.net)가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진행되는 '2015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하반기 박람회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치는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버건디 컬러를 30%, 퍼스트세븐 오가닉 탠저린을 25% 할인 판매한다.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구매자에게는 썬바이저와 롤베이비 블랭킷, 디가드 카시트 구매자에게는 롤베이비 블랭킷을 각각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번 2015 서울베이비페어 다이치 부스(병아리관 C-221)에서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와 돌부터 10세까지 사용 가능한 '디가드 토들러'를 비롯해 '디가드 주니어', '듀웰 시즌2' 등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이번 2015 서울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하반기 박람회 최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올해는 다시 만나기 힘든 최대 할인폭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다이치 부스를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