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세럼'의 피토메르 홈쇼핑 구성.
지난 10월4일 GS홈쇼핑 첫 론칭방송에서 30여분 만에 조기매진을 기록했던, 프랑스 명품 스파코스메틱 브랜드 피토메르가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50분 2차 앵콜방송을 진행한다.
'7일간의 기적', '신의 눈물'이라는 애칭을 가진 피토메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을 포함해 정품 로제 비자쥐 토너, 정품용량의 이드라 오리지널 멜팅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된 1차 방송분과 동일한 구성으로 2차 방송과 GSSHOP에서 21일(수)부터 미리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방송은 GS홈쇼핑의 전문 뷰티 프로그램인 '리얼뷰티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인당 2개라는 구매제한을 통해 조기매진을 컨트롤,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토메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는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은 프랑스 본사에서 특별 제작한 용량인 30ml로, 기존 50ml 제품과 성분구성과 성분함량은 동일하며, GS홈쇼핑 단독구성을 통해 정상소비자가 대비 6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토메르 관계자는 "홈쇼핑 론칭방송 종료 이후 고객들의 2차 방송요청 끊임없이 이어졌다.
프랑스 본사와의 협의를 통해 20일만에 2차 방송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해양성 성분 브랜드인 피토메르의 피부개선 효과를 다양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한다.
피토메르는 프랑스 청정해역에서 얻은 해양성분을 피부과학과 접목시켜 피부문제를 치유하는 딸라소 테라피를 적용한 전문 코스메틱으로, 대표 제품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은 7일 간의 기적 세럼이라 불리며 한국에 스파 코스메틱 열풍을 불어일으킨 제품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