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가 대전 베이비페어와 천안 베이비페어에 동시에 참가한다.
글로벌토탈육아용품기업 쁘레베베(Prebebe, www.prebebe.co.kr)가 15일부터 18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대전 베이비페어와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리는 천안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 브랜드 페도라(Fedora) 유모차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이너시트, 풋커버, 컵홀더 등을 증정한다. 페도라 카시트는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자매 브랜드 맨듀카(Manduca) 아기띠는 최대 53%, 네덜란드 디럭스 유모차 줄즈(Joolz)는 최대 48% 할인해준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서 지난 5일부터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제이제이콜(J.J cole) 가을맞이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번들미, 숙면속싸개 등 유아 외출용품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쁘레베베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에 더 많은 고객께 페도라를 보여드리고자 대전과 천안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했다"며 "전시회 참가가 어려운 분들은 쁘레베베샵에서 진행하는 특별 할인으로 아이와 함께 하는 가을 나들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쁘레베베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전세계 12개국 진출에 성공한 국내 유아용품기업이다.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앞으로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