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유모차 퀴니가 15일 GS홈쇼핑에서 올해 마지막 TV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15일 오후 2시 40분 TV홈쇼핑 GS홈쇼핑에서 제프엑스트라2.0 스타일 에디션 모델의 2015년 마지막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퀴니는 완판을 기록한 지난 8월 16일 첫 방송과 9월 앵콜 방송 이후에도 고객문의와 요청으로 마지막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마지막 방송은 퀴니 제프엑스트라2.0 2015 스타일 에디션 모델의 화이트프레임 4종인 락킹블랙, 그레이 그래이블, 블루파스텔, 핑크파스텔을 기존 방송과 동일하게 판매한다.
판매 구성은 유모차 단품 구매시 최대 할인은 물론 40만원 상당의 사은품 7종을 증정하며 호환이 가능한 퀴니 제프엑스트라2.0과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카시트를 트래블 시스템 세트로 구매할 경우 사은품 9종을 제공한다.
4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유모차 퀴니에서 가장 작게 접히는 컴팩트디럭스 (Compact Deluxe), 제프엑스트라2.0의 2015 스타일 에디션은 기존 제프엑스트라2.0 모델과 달리 '화이트프레임'을 사용하고 쇼핑바스켓 컬러를 시트 컬러와 동일하게 매치해, 퀴니유모차의 디자인 가치를 더 높인 한정 모델이다. 프레임과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과 편안한 핸들링, 편리한 시트 방향전환으로 양대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제프엑스트라2.0은 스마트한 트래블 시스템이 적용돼 유모차 시트를 대신해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세계 최초 신생아 카시트 최고등급을 받은 맥시코시의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는 캐리어, 바운서, 쇼파 그리고 유모차 호환까지 All-in-one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한편, GS홈쇼핑 방송기념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퀴니 홈페이지 (http://www.equin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새롭게 리뉴얼 된 퀴니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유아의 연령과 생활공간 규모 및 대중교통 이용 여부를 선택하면 개인에 맞는 유모차는 제안해주는 기능이 새롭게 적용되어 구매자에 따른 맞춤 유모차 선택이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