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도자기 수입사 길무역이 '혼수이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을을 맞아 해외 명품도자기를 수입하는 길무역(대표 한동민)이 예비부부와 새집맞이 이사고객을 위해 품격과 실용성을 갖춘 '혼수이사기획전'을 진행한다.
8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미국 대통령의 식기로 유명한 레녹스를 비롯, 영국황실의 대표도자기 로얄 알버트, 화려한 색상과 고급스러움의 대표명사 앤슬리, 국내 오래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노리다께까지 다양한 국가의 대표 브랜드 혼수세트를 최대 50%~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국 대통령의 식기로 유명한, 심플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브랜드 레녹스는 '버터플라이 메도우'를 식사와 티타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2인 구성에 24만5000원에 40% 할인이라는 가격으로 파격적으로 내놓았다. 우아함과 고급스럽움의 대표적 상품인앤슬리 '오차드골드'는 예비부부를 비롯, 시어른께 드리는 예단세트로 적합한 한식 2인세트를 39만7800원에 선보인다.
노리다께 신상품 '컬러웨이브'는 트랜드에 맞게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미국,일본 도자기 매니아층의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비드한 색상의 컬러와 서로 믹스앤매치로 진행 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감이 식탁을 상쾌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등 사용이 용이하여 실용성으로도 탁월한 상품이다.
한편, 기간중 기획세트 30만원이상의 구매고객에게는 레녹스 액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본인 청첩장을 지참(9월~12월)한 고객에겐 특별 할인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본점, 강남점을 비롯 대구,부산등 전국 30개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