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톡스가 유난희를 모델로 발탁했다.
국내 1호 홈쇼핑 쇼호스트이자, 늘 최초, 최고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닐 만큼 홈쇼핑 역사에 경이로운 기록을 남기는 것으로 유명한 명품 쇼호스트 '유난희'가 국내 화장품 브랜드 '미라클톡스'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유난희는 그녀만의 제품가치에 중점을 둔 깐깐한 브랜드 선택기준과 남다른 감각과 안목으로 국내 신인디자이너의 제품부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상품까지 판매하는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쇼호스트로 유명하다. 또한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객관성을 갖고 정확한 사실만을 시청자들에게 전하며 시청자와의 높은 신뢰관계를 이어 나가고 있다.
미라클톡스는 유난희가 처음으로 모델로 활동하는 국내 중소기업 화장품 브랜드로 단순히 광고모델이 아닌 제품 개발과정부터 임상 테스트까지 직접 유난희가 참여, 홈쇼핑 방송에서 그녀의 입을 통해 직접 경험한 미라클톡스의 동안 침(tox) 효과와 스토리를 직접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미라클톡스 관계자에 따르면 "미라클톡스는 오랜 기간 쇼호스트로 활약하며 얻은 그녀만의 트렌드와 가치소비에 대한 이해와 감각이 녹아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철저한 자리관리와 건강한 에너지로 20대 못지 않은 탄력 있는 피부와 에너제틱한 삶을 살고 있는 유난희야 말로 미라클톡스 브랜드 모델로 적격이다. 동안 침(tox)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물리적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미라클톡스와 새로운 도전을 마다하지 않는 유난희가 만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미라클톡스는 10월 말 CJ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안침을 시술을 받는 듯한 과감한 물리적 텍스처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 진정 보습 마스크 '타임리와인드 마스크',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볼륨이 필요로 한 부위에 볼륨을 회복시켜주는 '타임리와인드 필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주 1회 사용 4주 프로그램을 총 12주 분량으로 구성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