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카시트 기업 순성산업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10월 10일 '제10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임산부의 날 기념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임신과 출산의 긍정적인 인식을 확립하고 예비 엄마들과 임신의 축복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순성산업은 홈페이지에서 특별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i몰과 CJ몰에서 각각 스테디셀러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부터 11일까지 롯데i몰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은 순성산업의 기존스테디셀러인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리뉴얼 제품 제외)를 최대 23%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 구매고객에겐 3만원 상당의 '스와들 라이트 블랭킷'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CJ몰 기획전은 프리미엄 ISOFIX 카시트 '라온(LAON)'을 최대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9만원 상당의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와 7만원 상당의 '코지 선쉐이드'까지 총 16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월 한 달간 유아 박람회에서 순성 카시트를 구매하는 임산부에게 총 10가지 출산용품이 담긴 '순성 Birth Box'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irth Box는 카시트 구매 후 온라인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총 1000명에게 제공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영유아의 안전 확립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순성산업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신과 출산을 축복하고 배려하는 분위기 마련을 위해 이례적인 기획전을 준비 했다"며, "이번에 마련한 순성산업의 카시트 할인 및 유아용품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예비맘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전 제품 한국(KC), 유럽(ECE), 중국(CCC) 3개국 안전 인증을 획득해 주목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