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닥터스킨케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기사입력| 2015-10-05 09:36:09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가운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유통업계 사상 최대 규모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미국 유통가의 최대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본떠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로 정부가 지난 메르스(중동 호흡기 증후군) 여파에 따른 내수 침체를 극복하고 중국인 관광객(유커) 등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7일까지 이어지는 중국 국경절과 맞물려 화장품과 식음료 등 중국 관련 소비재 업체들의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몰 닥터스킨케어에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오늘 5일부터 11일까지 닥터스킨케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 에스테메드, 셀리시스의 주요 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닥터스킨케어 블랙프라이데이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닥터스킨케어 홈페이지(www.drskincare.co.kr)에서 할인 해당 품목에 대해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실시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로 가꿔주는 전문적인 홈 케어 제품 '이지듀 프레쉬 풋 라인'과 가을철 여성들을 괴롭히는 피부 고민인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윤기 있고 매끄럽게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이지듀 액티브 수딩 세럼' 등 해당 전 품목이 50%~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또한, 고농도 EGF의 집중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특히 중년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셀리시스 EX 링클 솔루션 컨센트레이팅 에센스'와 '셀리시스 EX EGF 링클 29 액티베이터' 및 남성용 화장품 '에스테메드 옴므 멀티액션 올인원 에센스' 등을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그동안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해 대대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는 유통업계뿐 아니라 문화 산업 분야에도 시행된다. CGV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시작일인 1일과 마지막날인 14일 이틀 동안 전국 CGV에서 2천원 영화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할인혜택대상에는 일반 상영관 및 특별관에서 상영되는 2D를 비롯해 3D, 4DX 영화가 모두 포함된다. 그러나 아이맥스, 골드클래스, 씨네드쉐프는 이번 할인에서 제외된다. 신용카드나 통신사 등 제휴할인의 중복 혜택도 가능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 등 전국 71개 백화점과 200여곳의 전통시장, 398개 대형마트, CU·GS25·미니스톱·세븐일레븐 등 2만5400여개의 편의점 그리고 11번가·G마켓 등 16개 온라인쇼핑몰을 비롯해 BBQ와 VIPS 등 식음료 프랜차이즈와 맘스터치·제로투세븐 등 유아동용품 매장까지 모두 2만7000여개의 유통매장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