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이 시스테마의 시린이 칫솔을 출시했다.
생활용품 전문기업 CJ라이온(대표 한상훈, www.cjlion.net)의 구강전문 브랜드 '시스테마'가 시린이 증상 완화를 돕는 '시린이 칫솔'을 출시했다.
신제품 '시린이 칫솔'은 소비자의 67%가 고민하는 시린이 증상을 위해 개발된 기능성 칫솔이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깃털 모'가 민감한 치아에 자극을 줄여주며 양치하는 동안 치약의 약효성분을 놓치지 않고 전달해 시린이 증상을 완화 해 주는 게 특징이다. 0.02㎜ 초 극세모가 치아와 잇몸 틈새 깊은 곳의 프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시린이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시스테마 '시린이 칫솔'의 깃털 모는 구강 내 전해지는 자극의 정도가 일반 나일론 모 대비 23% 낮은 저자극 칫솔 모로, 미세 가공 처리되어 잇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양치질이 가능하다. 시린이 칫솔은 부드럽기만 하다는 고정관념을 탈피, 일반 미세 모에 비해 치약의 약효성분을 2.6배 더 전달해 보다 효과적으로 치아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시스테마 브랜드 매니저는 "시스테마 시린이 칫솔은 시린이 증상에 대한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개발한 신제품이다"며 "일반 모에 비해 얇고 부드러운 칫솔 모가 낮은 자극으로 치약 약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시린이 증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스테마 '시린이 칫솔'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처는 점차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CJ라이온 공식 홈페이지(www.cjlion.net) 및 고객지원실(080-858-10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1입 개당 3000원, 3입 개당 8900원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