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가 11월 30일까지 창립 5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11월 30일까지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0년 동안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대림 바스플랜 직영 쇼룸 및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대림 바스플랜 욕실 패키지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다이슨 핸디청소기,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이브자리 침구 등으로 구성된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상담 후 고객카드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여행용 키트 5종을 선물한다.
신혼부부에게는 가을 혼수 시즌을 맞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림 바스플랜 욕실 아이템 중 2품목 이상만 구매해도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대림바스의 상징인 곰 캐릭터로 디자인 한 2016년 패브릭 달력과 다이어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삼성카드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인 혜택도 마련해 구매 부담을 줄여준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1960년대 국내에 첫 위생도기 공장을 설립하며 욕실 문화를 이끌어온 지 벌써 올해로 50년이 됐다. 앞으로도 국내 욕실업을 대표하는 리더로서 업계를 이끌어 나가겠다"며 "한결 같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