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메르가 GS홈쇼핑과 손을 잡고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을 유혹한다.
프랑스 명품 스파 코스메틱 피토메르가 GS홈쇼핑에 첫 론칭한다. 첫 방송은 10월 4일 오후 3시부터 75분간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 및 사은품이 준비됐다.
피토메르는 프랑스 청정해역에서 얻은 해양성분을 피부과학과 접목시켜 피부문제를 치유하는 딸라소 테라피를 적용한 전문 코스메틱이다. 특히 대표 제품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은 7일 간의 기적 세럼이라 불리며 한국에 스파 코스메틱 열풍을 불어일으키기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 30ml 2개와 로제 베자쥐 토너 50ml 1개, 이드라 오리지널 멜팅크림 15ml 3개, 5ml 1개로 구성된 피토메르 베스트셀러 3종을 소비자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 14만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품절대란을 일으킨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은 50ml 제품이 소비자가 16만8천원인 것을 감안하면, 용량은 10ml 플러스되고 여기에 2만원 정도의 가격 할인이 된 파격적인 제품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론칭 방송을 기념해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는 선주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1일부터 방송전까지 선착순 200명에게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미리 주문할 수 있는 미리주문 서비스와 와펜 클러치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피토메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GS홈쇼핑 론칭을 통해 프랑스 명품 스파 코스메틱 피토메르를 소개하고, 해외배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했던 소비자들이 쉽고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토메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이라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