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베이비가 '2015 영유아 라이프 브랜드 선호도 시상식'에서 아기띠 부문 영예의 1위를 수상했다.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지난 24일 서울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에서 개최된 '2015 영유아 라이프 브랜드 선호도 시상식'에서 아기띠 부문 영예의 1위를 수상했다.
베이비뉴스가 주최한 영유아 라이프 브랜드 선호도 조사는 부모들에게 제품구매에 있어 올바른 가이드를 제시하고자 매년 시행하는 설문조사다. 총 30가지 부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아기띠 부문에서 에르고베이비가 58.2%로 2위, 3위에 오른 브랜드에 비해 10배 이상 높은 수치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3회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번 수상은 지난 6월 19일부터 8월 28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등에서 열린 맘스클래스와 온라인을 통해 임산부·육아맘 총 2550명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영유아 브랜드를 설문조사한 결과다.
에르고베이비는 전 세계 50여개국 엄마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아이의 엉덩이, 골반, 척추를 바로잡아 아이가 올바른 자세(일명M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았다. 아이의 무게를 엄마의 엉덩이와 양 어깨 골고루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도 에르고베이비는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에서 4년 연속 1위 수상한 바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