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볼루션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 판매하는 Y볼루션이 지난 10일 처음 문을 연 코스트코 코리아 온라인 몰(www.costco.co.kr)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Y볼루션은 스쿠터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코스트코 코리아 온라인몰 스포츠 카테고리에 입점했다. Y볼루션은 미국, 캐나다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는 점과 자사만의 신개념 Y자 설계 스쿠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 등 브랜드의 차별점을 인정받았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Y볼루션 제품은 Y글라이더 3in1(Y Glider 3in1)과 Y글라이더 디럭스(Y Glider Deluxe), Y글라이더 XL 디럭스(Y Glider XL Deluxe), Y플리커 스포트 3(Y Fliker Sport 3) 등 총 4개 제품이다. 만 3세부터 9세 이상을 위한 제품까지 연령대별로 다양한 스쿠터가 구비돼 있다. 올 연말까지 추가적으로 제품을 입점시켜 판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Y자 설계형 제품 Y플리커 스포트 3는 발로 짚지 않고도 앞으로 나아가는 '셀프 프로펠링' 구동방식으로 스키를 타는듯한 스릴감을 선사하며, 지속적인 신체 움직임을 통해 근육에 적절한 부하를 줘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감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제로투세븐 Y볼루션 관계자는 "기존 제로투세븐닷컴, 롯데닷컴, 현대H몰 등 온라인 쇼핑몰과 이마트 빅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던 Y볼루션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추가 입점하게 되면서 넓은 구매층의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추후에도 판매채널 다각화를 통해 해외에서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Y볼루션을 국내 고객들이 더욱 많은 곳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3일간 가산동 마리오아울렛에서 대규모 패밀리세일을 실시하고 Y볼루션의 인기제품 총 9종을 할인 판매한다. Y볼루션 특정 제품을 약 90% 할인을 적용해 1만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해당 혜택은 매일 선착순 100명씩 방문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