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폴리페놀 C15 프로텍트 크림'.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가 폴리페놀 C15 프로텍트 크림(POLYPHENOL C15 PROTECT CREAM)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포도씨 폴리페놀과 꼬달리만의 독자 기술로 안정화된 비타민C가 만나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 진정 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준다.
폴리페놀 C15 프로텍트 크림은 스트레스, 공해, 자외선 외 활성산소의 요인에 노출되어 있는 분들을 위한 데이 전용 항산화 모이스처라이저로 낮 시간 동안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가 공격받고 산화되는 동안 강력한 방패 역할을 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사용하는 즉시 피부가 진정되고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채워줘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완벽한 상태의 피부로 만들어 주고 오렌지 버터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메마른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시간이 지날수록 주름은 옅어지고 피부 노화를 예방하며 상큼한 오렌지 제스트와 민트잎의 프레쉬한 향이 오감을 깨워준다.
꼬달리 폴리페놀 C15 컬렉션은 꼬달리만의 독자 기술로 폴리페놀과 비타민C를 결합한 항산화 케어 라인이며 신제품 '프로텍트 크림' 외에도 '오버나이트 오일', '아이 앤 립 크림', '디펜스 세럼', '프로텍트 플루이드'로 구성되어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