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가 나사 인증 17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No.1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코리아(사장 주종규)가 10월 18일까지 '나사(NASA) 인증 17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템퍼가 1998년 미국 나사(NASA)로부터 기술 인증을 받은 지 17주년 되는 걸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다. 실제 템퍼 폼은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가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의 몸을 보호하기 위한 특수 소재에서 탄생했다. 템퍼가 오랜 연구 끝에 이 소재를 상용화하는데 성공했으며 나사 명예의 전당에까지 등재됐다.
템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주요 백화점의 템퍼 매장에서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날 매트리스'를 비롯한 브랜드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등 세트 제품 구매 시에는 여행용 목 베개를 증정하고 추가 가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템퍼 브랜드 관계자는 "템퍼 폼이 출시된 이후 여러 모방 제품과 유사 브랜드들이 등장했지만 미국 나사(NASA)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매트리스 브랜드는 템퍼 뿐"이라며 "기술인증 17주년 기념하는 특별 사은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직접 방문해 최첨단 과학에서 탄생한 템퍼를 직접 경험해 보고 특별한 가격과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