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피리미엄 힙시트 스텔라가 롯데, 동화, 워커힐 면세점에 입점했다.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의 프리미엄 힙시트 '스텔라'가 롯데, 동화, 워커힐 면세점에 입점됐다.
소르베베의 국내 면세점 진출은 지난 2월 프리미엄진 입점 후 두번째로 롯데면세점 소공점, 잠실점 워커힐 면세점, 동화 면세점에 이어 이번 롯데면세점 제주점까지 추가된 총 5개점에 동시에 입점됐다.
이에 스텔라 신규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아기띠 앞침받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YKBnC 소르베베 담당자는 "예전과 달리 원색보다는 파스텔 톤을 선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변화된 취향을 반영해 파스텔 톤의 스텔라 제품을 새롭게 입점하게 되었다"며 "국내 육아용품을 선호하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입점된 소르베베 대표 힙시트 스텔라는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착용 시 허리를 받쳐주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가 편안하도록 제작됐다.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