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이 추석 연휴 쇼핑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 www.petitelin.com)은 추석 연휴 동안 배송 지연으로 불편함을 겪을 고객을 위한 '추석연휴 쇼핑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1일부터 29일까지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 진행되며,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APP에서 구매 시, 쇼핑 지원 APP 전용 쿠폰도 사용할 수 있어 구매 가격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추석연휴 쇼핑찬스 이벤트에서는 킨더스펠, 밀로앤개비, 릴헤븐, 에끌레브, 와우컵 등의 신상품과 F/W 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쁘띠엘린은 신생아부터 만 6세까지 아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앞·뒤 구분없이 착용할 수 있는 듀얼 패딩조끼, 실내외에서 아이 체온을 유지해주는 엘리펀트이어스와 밀로앤개비의 블랭킷, 유아침구세트 등을 저렴하게 내세웠다. 보온성을 갖춘 킨더스펠 스노우빕(턱받이), 빨대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컵(와우컵 키즈)는 1만원 내외다. 일부 상품은 디자인별 한정 수량만 판매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쁘띠엘린 관계자는 "추석 연휴 동안의 배송지연에 대한 불편을 보상하고자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져, 두툼한 옷을 차츰 준비해야 할 때다. 이번 추석연휴 쇼핑찬스 이벤트를 통해 가을, 겨울용 유아용품을 미리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