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뷰티(VB)는 돌아오는 추석을 맞아 알차고 정성이 담긴 다양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홍삼, 녹차, 프로바이오, 비타민 등 소중한 이의 건강을 책임질 최고의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추석 기획세트는 실속과 품격을 겸비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다.
이중엔 푸짐한 추석 음식 대비 체지방·건강 관리를 위한 '메타그린' 2입-3입 기획 세트가 있다.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동시에 원활한 신진 대사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녹차카테킨과 구아바잎추출물(부원료)이 고지방 고탄수화물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30대 여성뿐 아니라 건강한 신체 및 생활을 원하는 40~50대에게도 효과적이다.
한편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 더블 기획 세트도 추석 선물로 브랜드에선 적극 추천하고 있다.
VB '프로바이오'는 4중 코팅의 강력한 유산균 캡슐로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은 줄여주는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2입 세트에 12일 체험분이 추가되어 구성된 '프로바이오' 추석 기획세트는 히알루론산으로 마무리한 4중 코팅 캡슐 기술로 유산균 생존률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1일 섭취량 당 1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유익균이 장에서 착 붙어 증식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