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캠페인.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www.lecaf.co.kr)는 브랜드 모델 이서진과 함께한 일상스피릿 캠페인을 공개했다.
일상스피릿 캠페인의 바이럴 영상은 '사는게 다 스포츠야' 라는 르까프의 슬로건 아래 '타이밍', '집념', '일격' 등 총 6편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영상 속 이서진은 일상에서 사람들이 한번쯤 겪음직한 상황을 유쾌하게 표현해 시청자의 공감대를 형성은 물론, 웃음을 선사한다.
'타이밍' 편에서 이서진은 차 바퀴에 튀는 물을 동물적인 감각으로 재빠르게 우산을 펴 막는 상황을 표현했으며, '집념' 편에서는 거듭 실패하는 인형뽑기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스포츠 정신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또한, '일격' 편에서의 이서진은 조수석에 앉은 여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폭풍 후진으로 회심의 일격을 날리며 편안하면서도 강인한 남성미를 뽐내 웃음을 자아낸다.
르까프는 내달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내 안의 스포츠스피릿을 깨워라!'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영상을 감상한 후 자신만의 생활 속 스포츠 정신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9일, 추첨을 통해 르까프 다운자켓(5명), 플리스자켓 (10명), 던킨 맨하탄 드립커피&도넛(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바이럴 영상은 TV CF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트렌디한 기획으로 대한민국 1호 웹예능 CJ E&M '신서유기'가 방영되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노출 돼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에피소드 중 미공개된 영상은 오는 10월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