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호크 트위스터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유모차 부문 대상'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 육아용품 전문 기업 '호크(Hauck)'社의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유모차 부문 대상' 선정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할인 판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만여 명의 소비자 투표와 산학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은 대한민국 대통령소속 국가지식재산위원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상이다. '호크 트위스터'는 독일 승용 공학을 접목한 트위스터만의 독창성과 제품력을 토대로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심사에서 모두 최고점을 받아 유모차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대상 선정을 기념해 '호크 트위스터'는 완판 모델을 포함한 전제품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최근 완판된 베이지 카퍼와 블랙 카퍼 제품 예약 구매 시 20% 할인과 동시에 유모차 전용 사계절 커버(3만5000원 상당)와 호크 인형 유모차가 제공된다. 크림 블랙, 토파즈 블랙, 칠리 블랙 제품 또한 사계절 커버 증정과 함께 30% 할인 판매될 예정이며 이 중 크림 블랙의 경우 호크 인형 유모차가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예약판매는 현대 H몰, 롯데닷컴, 세피앙몰,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직영 하이베베 매장 및 주요 로드샵에서 진행된다.
또한 '호크 트위스터' 공식 블로그(twister_kr.blog.me)와 카페(http://cafe.naver.com/hauck), 세피앙 패밀리 브랜드인 브라이택스, 유미, 호크 식탁의자 및 세피앙몰 공식 SNS 등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에게 유아 안전 카시트 '브라이택스 듀얼픽스'와 호크 트위스터 유모차,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기에 맘스홀릭 등 유명 육아카페에 구매후기를 올리면 호크 트위스터 전용 고급 가죽 핸들커버를 전원 증정한다. 모바일 네이버에서 "!호크 트위스터 히트쳤네"를 검색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육아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식탁의자로 유명한 호크 식탁의자 및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호크 트위스터 브랜드 홈페이지(www.hauckbaby.co.kr)를 참고하면 된다.
호크 트위스터 마케팅 담당자 심경식 그룹장은 "호크 트위스터를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에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유모차 부문 대상' 선정 및 제품 완판 등 끊임없는 성과를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 국내에 출시된 호크 트위스터는 독일의 최첨단 기술력과 글로벌 품질기준을 충족시키는 합리적 가격대의 디럭스 유모차. 주행 시 바퀴의 진동과 흔들림을 잡아주는 'T-Bar 프레임', 노면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분산시키는 '4-wheel 서스펜션' 시트와 프레임의 결합력을 높여 안정성을 더한 '스퀘어락 시스템' 등이 결합돼 완성된 3단계 주행 락킹 시스템 등을 구현한다. 해당 제품은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직영 하이베베 매장 및 주요 로드샵과 GS이숍,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AK몰, CJ몰, H몰, 세피앙몰(www.safian.co.kr)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