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미엘이 15F/W 신제품 배색 컬러 트레이닝 웨어와 사이드 크로스백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유아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Potdemiel)이 15F/W 신제품인 배색 컬러 트레이닝 웨어와 사이드 크로스백을 출시했다.
컬러 배색 트레이닝 웨어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라임, 민트, 오렌지, 코랄, 핑크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목 부분에 내장된 히든 지퍼를 오픈하면 아이의 머리를 덮을 수 있는 모자를 꺼내 후드 집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상의는 나그랑 스타일로 아이 어깨 너비에 제한 없이 3세에서 5세까지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 소매 안감에는 컬러 배색을 가미하고 소매 끝과 하의 하단 내 뽀드미엘 로고 자수를 추가하는 등 디테일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사이즈의 사이드 크로스백은 앞 포켓 및 내부 인 포켓이 별도로 제작돼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겉면 전체를 무독성 PU 방수 코팅 처리해 물기와 오염에 강하며, 크로스 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걸음마를 시작하는 시기부터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뽀드미엘은 출시를 기념해 9월 동안 신제품에 한해 최대 30% 할인 특가를 적용해 판매한다. 공식 판매몰(www.dibambi.com)에서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70명에게는 코코몽 에코파크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공식 판매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아이에게 입히고 싶은 아이템을 투표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뽀드미엘은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에서 직접 기획한 프리미엄 유아 토털 브랜드다. 백팩부터 멀티코트, 키즈 캐리어 등 다채로운 상품 라인을 보유했으며 저자극 프리미엄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점으로 인도네시아와 대만에 진출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