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가 '호크 식탁의자와 함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 육아용품 전문기업 '호크(Hauck)'가 아이의 올바른 밥상머리 교육을 위한 '호크 식탁의자와 함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의 평생 식습관은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에 맞춰 형성되는데 이때 밥상머리 교육을 실천하면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된다.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장소에서 식사를 하며 질서를 배우고 가족과 함께 하는 밥상머리 교육을 통해 건강한 신체적, 정서적 성장을 한다. 이에 올바른 밥상머리 교육의 정착을 위해 호크 식탁의자 공식 블로그에서 15일까지 '호크 식탁의자와 함께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호크 식탁의자로 밥상머리 교육을 실천 중인 아이 사진 3장을 '호크 식탁의자', '밥상머리 교육' 키워드를 포함해 개인 SNS 및 네이버 대표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cafe.naver.com/imsanbu)'에 포스팅 후 업로드 한 URL과 원하는 사은품을 호크 식탁의자 블로그(blog.naver.com/hauckbaby)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선착순 추첨을 통해 호크 식탁의자 전용 식판매트(30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10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호크 식탁의자는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좌판 4단계, 발판 3단계의 높이 조절이 가능해 생후 6개월부터 10세까지 사용 가능하다. 안전 인증을 통과한 고급스러운 유럽산 너도밤나무로 견고하면서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코팅제'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고 A형 프레임 구조로 상하좌우에서 가해지는 힘에도 흔들림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안전가드와 넓은 식판, 2way 기능으로 호환이 가능하여 연령대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용성이 높다.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세 쌍둥이의 밥상머리 교육을 위해 사용중인 식탁의자로 잘 알려져 지속적인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