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블라베이비 샌드위치 다이애퍼 크림.
프리미엄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 '블라블라 베이비' (http://www.blablababy.co.kr/)가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저자극 크림 '샌드위치 다이애퍼 크림'을 출시했다.
아이들의 피부는 성인에 비해 얇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부장벽이 제대로 발달하지 않아 자극에 취약하다. 블라블라 베이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샌드위치 다이애퍼 크림'은 열이나 마찰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에 도움을 주어 연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국소부위 전용 크림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만을 담아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학적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호흡기에 안전하고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에는 블라블라 베이비만의 독자적 기술인 코튼모이스트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아기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샌드위치 다이애퍼 크림'은 기저귀를 갈아 줄 때 예민해진 엉덩이 부위나 겨드랑이와 같이 피부가 접히는 부분이 마찰이나 열로 인해 자극 받았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습하거나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도 적합하다. 아기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의 성인도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의 '샌드위치 다이애퍼 크림'은 120ml 용량 기준 가격은 2만원이며, 블라블라 베이비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