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피오라반티 디탱글 스프레이.
무더위로 괴롭히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선선해진 날씨는 반갑지만 건조한 날씨와 함께 찾아온 정전기는 불청객이 따로 없다. 여름내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에 손상된 푸석한 모발이라면 건조함과 정전기에 맞설 보습 케어가 필수다. 보습력이 강한 샴푸와 컨디셔너를 평소에 사용하거나 찬물로 헹구는 것도 하나의 방법. 손상도가 심해 보습력 회복이 더딘 모발이라면 평소에 수시로 수분을 제공할 수 있는 헤어스프레이 혹은 헤어 에센스를 휴대하면서 수시로 사용해보자. 일시적일지라도 그 효과는 만족스러울 것이다.
▶ 즉각적인 수분 공급 효과로 정전기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해결
르네휘테르의 '피오라반티 디탱글 스프레이'는 젖은 모발 또는 마른 모발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헤어 스프레이로 사용 즉시 모발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피오라반티와 아세로라의 식물 추출물이 풍부한 비타민C를 모발에 즉각 공급한다. 모발이 푸석거리지 않게 윤기를 더해줘 엉킴도 방지한다. 특히, 가을이나 겨울철에 사용하면 풍부한 수분력 덕분에 모발의 정전기를 방지할 수 있어 휴대하며 수시로 뿌리면 좋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피오라반티 디탱글 스프레이의 가격은 150ml에 3만원.
르네휘테르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전국의 주요 백화점 내, 르네휘테르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부산점, 판교점, AK 백화점 분당점, 대구 프라자점)과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할리우드 유명 헤어 아티스트가 탄생시킨 헤어 스프레이
오리베의 '볼류미스타 미스트 포 볼륨'은 볼륨과 수분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을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 보호를 위한 헤어 미스트다. 뉴에이지 폴리머 성분이 풍성하면서도 윤기 나는 모발을 위해 머리카락 한올 한올에 볼륨감을 부여해주며, 가벼우면서도 풍성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베는 스칼렛 요한슨, 하이디 클룸 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의 헤어 아티스트로 유명한 오리베가 설립한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 화학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향기 머금은 수분 에센스로 건조한 모발 보호
안나수이의 '헤어 에센셜컬 스프레이'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헤어 스프레이로 플로라자스민, 로즈, 썬플라워, 로즈마리의 4가지 아로마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수분에센스와 영양 오일을 한번에 담아 모발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호호바오일, 아르간오일,마카다미아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모발을 코팅하듯이 감싸준다. 특히 스타일링 마무리에 사용하면 볼륨 유지력이 높아진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