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터치인솔,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
기사입력| 2015-09-02 11:10:09
스타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Aimhigh World Final)'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임 하이 월드 파이널'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세계 청소년 댄스 배틀 토너먼트 대회로 '스트릿'과 '밸리' 두가지 장르로 나뉘어 세계 최고를 가리게 되는 무대다. 오는 9월 5~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악스(AX) 코리아'에서 개최되며, '댄싱9 시즌2' 우승자 김설진을 비롯하여 팝핀현준 등 정상급 댄서들의 심사와 함께 1:1 배틀과 퍼포먼스 팀 배틀 그리고 화려한 게스트들의 무대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터치인솔'은 이번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대회 당일 관람객 선착순 500명에게 터치인솔 2만원권 상품권을, 대회 수상자 2명에게는 각각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터치인솔 제품이 입점된 롭스 서울 가로수길 점에서는 50% 할인된 금액에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을 관람할 수 있는 할인권 또한 배포하고 있다.
한편, 터치인솔은 다이나믹한 문화 이벤트 외에도 카카오톡 '터치인솔' 친구 추가 시 5,000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터치인솔 홈페이지(http://www.touchins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