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가 롯데닷컴에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뉴나(Nuna)가 롯데닷컴에서 '브랜드 위크'로 리프 바운서, 페프럭스 유모차 등 유아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닷컴에서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제 막 출산을 한 엄마들을 위한 육아용품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한 게 특징이다. 리프 바운서는 리프 바운서와 토이바 구성에 피부 자극이 없는 미오셀 소재의 목베개까지 함께 제공되며, 행사 시간 동안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절충형 유모차인 '페프럭스'와 인펀트 카시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페프럭스 트레블'도 25%와 2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들에게는 통기성이 뛰어난 대나무 소재인 '밤부 블랭킷'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뉴나는 '롯데닷컴'에서 야심차게 진행 중인 모바일 스토리샵에서 직접 육아중인 롯데닷컴 엄마MD가 가장 추천하는 유아용품 브랜드로 선정됐다. '엄마 MD가 간다'라는 카테고리에서 뉴나 제품의 편의성과 가능성을 소개하고 있다.
엄마들의 워너비 바운서로 잘 알려진 뉴나의 유아 바운서 '리프(Leaf)'는 나뭇잎 모양의 세련된 디자인의 바운서로, 태아가 뱃속에 있을 때 유지하는 27도와 동일한 각도로 기울어져 아기가 편안함과 정서적 안정을 제공한다.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 설계로 안전성을 높힌 제품으로 유아기에만 사용하는 일반적인 바운서와 달리 고정모드로 최대 60㎏까지 사용할 수 있어 아이 성장에 따라 바운서에서 유아 소파로도 사용할 수 있다.
뉴나 페프럭스 절충형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사용 가능한 유모차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원 핸드 푸시(One Hand Push)' 핸들을 적용해 한 손 주행이 가능하다. '콤팩트 이지 폴딩 시스템'은 유모차를 더욱 슬림하고 쉽게 접을 수 있으며, '셀프 스탠딩 기능'과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용이하고 이동이 간편하다.
이 외에도 9월 한달 간 뉴나 제품 (액세서리류 제외)을 구매한 후 에이원 공식쇼핑몰에 포토 상품평을 남겨준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우수 포토 상품평 10분을 추첨해 '초보엄마 안심이유식' 도서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6일 뉴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