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머신 1위 브랜드 드롱기가 12월 14일까지 커피머신 구매 고객 대상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에스프레소 머신 분야의 글로벌 판매 1위의 이탈리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2개월 간(10/15~12/14)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럭키 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하고, 당첨된 소비자에게는 에스프레소 본고장인 이탈리아로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를 선보이는 드롱기에서 국내 소비자들이 이탈리아의 문화와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국내에서 드롱기가 에스프레소 머신 업계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마케팅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구매 시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응모권과 영수증을 첨부해 드롱기 웹사이트(www.delonghi.co.kr)에 응모하면 된다. 1등에 당첨된 1인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이탈리아 문화 체험 혜택을 제공하는 '4박 6일 이탈리아 커플 여행권'을 증정한다. 곤돌라 투어, 베니스 섬 투어, 미술관 체험, 이탈리안 스타일 디너 등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2등에 당첨된 5인에게는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내에 위치한 고급 이탈리아 레스토랑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커플 식사권을 제공한다. 3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이탈리아의 감성과 장인정신을 담은 드롱기의 대표제품인 '아이코나 빈티지 컬렉션'의 토스터를 증정한다.
한편, 드롱기는 지난 6일 강남에 컨셉스토어를 오픈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에스프레소 머신 분야의 판매 1위 드롱기의 전자동 커피머신을 알리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내는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 드롱기' 컨셉의 광고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