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이 올인원 스키복 출시와 함께 삼둥이 화보를 공개했다.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ARBARN/www.skarbarn.com)'이 '올인원 스키복'을 출시하고, 삼둥이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섀르반의 올인원 스키복은 지난해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가 착장한 뒤, 마치 영화 인터스텔라의 우주탐험대를 연상시키는 삼둥스텔라 패션으로 큰 화제를 모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올해 역시 스키복을 찾는 요청이 쇄도해, 섀르반은 지난해보다 한달 먼저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의 '올인원 스키복'을 출시했다.
'삼둥스텔라 올인원 스키복'은 스키장은 물론 한 겨울 야외활동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볍지만 보온성이 우수한 3M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방수, 발수, 투습 기능이 우수한 코팅소재를 더해 추운 겨울에도 어린이 체온을 보호할 수 있다. 스키복 앞면에 양쪽으로 지퍼를 부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한결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비비드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센스있는 키즈 스키장 패션을 완성해준다.
섀르반 겨울 화보에는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가 섀르반 '올인원 스키복'을 입고 마치 달에 착륙한 탐험대 같은 늠름한 모습을 연출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이 날 삼둥이는 스키장을 연출한 촬영장에서 마치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처럼 뛰어 놀며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제로투세븐 섀르반 마케팅 담당자는 "섀르반 올인원 스키복은 작년 겨울 삼둥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착용한 이후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가 있었던 아이템이다. 올해 겨울 기능과 디자인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선보이는 섀르반 올인원 스키복을 입고 더욱 따뜻하게 야외에서 뛰어 놀 수 있길 바란다"며 "이 밖에도 섀르반만의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는 다양한 기능성 스키 자켓과 팬츠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섀르반의 '삼둥이 올인원 스키복'은 블루,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14일부터 전국 섀르반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